과정안내
행복한 직원을 만드는 기업문화창출
행복한 고객을 만드는 서비스 비법 !
행복한 리더를 만드는 경영서비스리더십
![](/img/content/new/img67.jpg)
![](/img/content/sub04_6.jpg)
대전코세아에서 차별화된 기업 맞춤식 교육으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
대전코세아 기업 교육은 기업 경영에서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고객중심 조직 수립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. - 고객만족 마케팅 및 서비스 부문 관리자 - 고객응대 담당자 - 조직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은 기업 경영 평가에서 지속적으로 낮은 평가를 받아 고민하는 기업 에서 많은 요청을 하고 계십니다![](/img/content/new/img68.jpg)
대전코세아의 기업교육은 다릅니다
기업의 경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직원들의 마인드와 태도가 중요하므로 기업의 상황과 입장을 고려한 기업과 직무에 맞는 맞춤식 교육과 전략을 제시합니다Company service
기업교육 안내
- 01 기업체 병원 의료서비스, 일반기업, 공기업, 공무원, 서비스업체, 비서교육과정
- 02 대학교 취업 특강 및 취업 가이드, 면접스킬
- 03 서비스 리더 사내강사 양성과정, 서비스 리더 교육과정
- 04 컨설팅 CS 조사, 전화친절도 조사, 서비스 매뉴얼 제작, 모니터링
- 05 조직활성화 행복한 나. 행복한 고객
- 06 해외주재원 글로벌 에티켓 교육
강희선 원장님 직강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71.jpg)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72.jpg)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sub04_3.jpg)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69.jpg)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70.jpg)
고객사에 맞는
매뉴얼 제작, 기업 컨설팅, 모니터링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
매뉴얼 제작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book5.jpg)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book6.jpg)
고객만족도 조사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38.jpg)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39.jpg)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40.jpg)
현장 모니터링 & 기업 컨설팅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41.jpg)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43.jpg)
전화 친절도 조사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44.jpg)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46.jpg)
민원 만족도 & 청렴도 조사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45.jpg)
![](http://cosea.pagei.gethompy.com/img/content/new/img47.jpg)